요한일서 1장 9절

Light & Delight 2020년 1월 4일 성경암송과 묵상

요한일서 1 John 1:9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하나님은 신실하시고 의로우신 분이셔서, 우리 죄를 용서하시고,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해주실 것입니다.

If we confess our sins, he is faithful and just to forgive us our sins and to cleanse us from all unrighteousness. (ESV)

요한일서 1장 9절 말씀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몇 가지 사실을 알게 합니다.

첫째, 우리는 날마다 하나님 앞에 죄를 자백하며 살아야 하는 죄인이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죄인이 아니라고 하거나, 죄를 짓지 않았다고 하는 것은 거짓말입니다. 우리는 하나님 앞에 정직함과 겸손함으로 죄를 자백하고 하나님의 긍휼을 구해야 합니다.

둘째, 하나님은 신실하시고(미쁘시고), 의로우신 분이시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죄와 타협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정의롭게 죄에 대하여 심판하실 것입니다.

셋째, 하나님은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는 분이시고, 우리를 깨끗하게 하십니다. 정의로우시고 완벽하신 하나님과 사귐을 갖는다는 것은, 우리 스스로의 힘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보혈과 그의 생명을 통해 죄 용서와 영원한 생명을 얻고, 하나님과 사귀게 된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을 보시고 우리를 의롭다고 여겨 주셨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죄에 끌려다니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를 다스리시는 것은 하나님의 의와 신실하심입니다.

이 말씀을 암송하는 우리에게 그리스도의 용서의 은총과, 하나님과 더욱 친밀한 사귐 안으로 들어가려는 열망이 있기를 바랍니다.

조회 2회
에임스반석교회 Ames Korean Christian Reformed Church

(515) 715-0195 / amescrc@gmail.com

1416 20th Street,  Ames, IA 50010

온라인 헌금 (Offering)

Payee:KCRC

Address: 1416 20th St, Ames, IA 50010

Phone: (515) 715-0195

  • 인스 타 그램 사회 아이콘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Write Us

@2018 by Ames Korean Christian Reformed Church.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