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min

신명기 13:1-18

Light & Delight 말씀묵상 5월 28일

신명기 13장 1-18절

사람들은 언제나 미래를 알고 싶어 합니다. 자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서도 알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세상이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게 여깁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모든 미래를 인도하실 것이고 책임지실 것이라고 아무리 배워도, 어디서 누군가가 미래에 대한 예언을 잘한다고 하면 찾아가 만나려고 애쓰는 것이 기독교인들의 모순된 모습이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백성들에게, 예언자나 점치는 사람이 나타나서 미혹하려 할 때에 단호하게 그들을 거절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들을 따라가는 것은 악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런 자들은 죽여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들의 미혹에 넘어가는 것은 하나님에게서 떠나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세상의 우상들은 여러가지 모습으로 우리의 믿음을 흔듭니다.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들을 통해서도, 힘을 가진 악한 자들을 통해서도,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들에 우리의 마음을 빼앗기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서 다른 신들을 섬기자’는 유혹은 지금도 우리들에게 다양한 모습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직 하나님만 섬기고, 하나님께만 예배하는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사랑을 받았고, 변함이 없는 약속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집중하시는데, 우리가 한눈파는 일은 결코 없어야 합니다.

세상의 유혹들, 세상의 힘이나 화려함에 빠지지 않도록, 그들의 달콤한 속삭임에 넘어가지 않도록 항상 우리의 마음을 성령께서 지켜 주시기를 기도합시다. 주님의 은혜가 얼마나 놀랍고 위대한지 잊지 않고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조회 0회
에임스반석교회 Ames Korean Christian Reformed Church

(515) 715-0195 / amescrc@gmail.com

1416 20th Street,  Ames, IA 50010

온라인 헌금 (Offering)

Payee:KCRC

Address: 1416 20th St, Ames, IA 50010

Phone: (515) 715-0195

  • 인스 타 그램 사회 아이콘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Write Us

@2018 by Ames Korean Christian Reformed Church.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