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복음 1장 14-34절

Light & Delight 4월 16일

마가복음 1장 14-34절

그리스도의 길을 예비하며 회개의 세례를 선포하던 세례 요한이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예수님은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십니다. 예수님은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때가 되었다고 하시며, 삶을 새롭게 하는 회개와 복음의 말씀을 믿음으로 하나님 나라를 맞으라고 하십니다. 하나님의 다스림이 실현되는 하나님 나라는, 말씀을 듣고 따르는 삶으로 시작됩니다.

예수님은 하나님 나라를 함께 세울 제자들을 부르십니다. 제자들을 부르실 때,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 나라는 사람들을 통해 세워집니다. 하나님 나라로 부름을 받은 사람들은 따름으로 그 나라를 맞이합니다.

예수님은 말씀을 가르치십니다. 하나님 나라는 말씀이 선포되는 곳입니다. 하나님의 뜻이 그 말씀을 통해 선포되고, 그 말씀은 진실하고 확실하며 권위 있는 가르침과 함께 실현됩니다. 말씀이 선포되고 실현되는 곳에는 악한 귀신의 권세가 발을 붙일 수 없습니다. 사람들을 붙잡아 끌고다니던 더러운 세력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 앞에서 쫓겨날 수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은 병자들을 고치십니다. 시몬의 장모를 고치셨고, 그 외에도 많은 병자들과 귀신 들려 괴로워하는 사람들, 몸과 마음이 아픈 사람들을 고쳐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라 자부하던 사람들이 사는 곳에 귀신의 세력들이 있었습니다. 예수님을 만나기 전까지 그들은 심한 고통 속에 살았습니다. 그리스도를 통해 나타나는 하나님 나라의 능력은 모든 어둠과 왜곡과 고통을 씻어내고 치유와 회복으로 진리의 말씀이 밝히 드러나게 합니다.

조회 0회
에임스반석교회 Ames Korean Christian Reformed Church

(515) 715-0195 / amescrc@gmail.com

1416 20th Street,  Ames, IA 50010

온라인 헌금 (Offering)

Payee:KCRC

Address: 1416 20th St, Ames, IA 50010

Phone: (515) 715-0195

  • 인스 타 그램 사회 아이콘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Write Us

@2018 by Ames Korean Christian Reformed Church. Proudly created with wix.com